반응형
1. 전세계 Massaging App 순위 및 MAU 사용자 수
- 각 업체의 발표에 따르면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메시지앱은 왓츠앱이다.
- 1위 왓츠앱 MAU는 23년 1월 기준 20억명이다.
- 2위는 위챗으로 MAU는 13억 9백만명이었다.
- 3위는 페이스북 페신저로 9억 31백만명의 MAU를 보였다
- 4위는 텔레그램으로 MAU 7억명이다.
- 5위는 스냅챗으로 MAU 6억 35백만이다.
- 6위는 QQ로 5억 74백만이다.
순위 | 메시지앱 | MAU (백만) |
1위 | WhatsApp* | 2,000 |
2위 | Weixin / WeChat | 1,309 |
3위 | Facebook Messenger | 931 |
4위 | Telegram | 700 |
5위 | Snapchat | 635 |
6위 | 574 |
2023년 1월 기준, WhatsApp은 전 세계 20억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어,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소셜 앱 중 하나입니다. 특히 미국 이외의 시장에서의 사용률이 높습니다
WeChat은 주로 중국에서 13억 명 이상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 위책은 모바일 결제, 소셜 미디어, 심지어 미니 앱 생태계와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.
Facebook Messenger는 전 세계 9.3억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.
2023.11.26 - [분류 전체보기] - 메타 페이스북 MAU, 글로벌 사용자 추이 ('08년 ~'23년 3분기)
2023.11.26 - [경제경영통계] - 마케팅에 가장 많이 활용하는 소셜미디어 플랫폼
2023.04.20 - [경제경영 사례/디지털마케팅] - 디지털 상품의 마케팅 전략: GPT 4 유료 버전 출시 전, GPT 3.5 마케팅 효과
2023.08.16 - [경영 혁신과 전략] - 충성고객을 만드는 브랜드, 고객 경험은 어떻게 로열티를 만드나
반응형
'경제경영통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우리나라 시도지역별 인구 증감 원인 (2012~2022년) (0) | 2023.12.27 |
---|---|
대한민국 시도 지역별 인구 변화 (2012 ~ 2022) (0) | 2023.12.25 |
마케팅에 가장 많이 활용하는 소셜미디어 플랫폼 (0) | 2023.11.27 |
전세계 자동차 판매량(2010~2023), 시장점유율, 미국시장 시장점유율, 자동차 브랜드 브랜드가치 Global Car Sales, Car Brand Value, (1) | 2023.11.26 |
국내 외국인 거주 현황, 외국 유학생, 외국인 근로자, 결혼 이민자, 지자체별 현황 (0) | 2023.11.21 |
댓글